BUS

움직이는 광고매체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광고!
일반인의 눈에 가장 많이 띄는 매체

버스광고 예시

버스광고의 특징

버스광고의 특징

버스광고의 종류


버스외부

- 버스 외부광고는 버스의 내측과 외측에 설치되어 도보로 걷는 사람, 서있는사람 모두에게 노출되는 광고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효과적이며 광고주의 브랜드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매체
- 같은 지역을 여러 번 반복운행함으로써 지속적인 노출이 가능하며 버스 광고 중 가장 효과적인 매체


버스내부

- 승객들이 버스에 탑승할 때부터 하차 시까지 노출되는 광고
- 광고물이 승객들의 시선 높이에 맞게 부착되어 자연스러운 광고효과를 가져오는 매체


버스랩핑

- 대형버스 외부전면에 설치되며 교통매체 중 규격이 가장 큰 매체
- 기업 이미지 및 상품 브랜드 홍보에 매우 효과적이며 지역을 전략적으로 선택하여 다양한 광고가 가능한 매체


버스음성

- 라디오의 CM과 같이 계약 된 정류장을 도착하는 모든 버스내부에서 안내방송 후 광고멘트가 나가는 형태
- 한 개의 정류장에 독점으로 음성광고 진행이 가능한 매체


버스정류장 쉘터

- 특정 지역의 가망고객에게 직접적인 홍보가 가능한 매체
- 버스를 타고 내리는 승객, 도보로 다니는 가망고객에게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한 매체

포트폴리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