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visual

PC 조회수 < 모바일 조회수

스마트폰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PC조회수보다 모바일에서의 조회수가 월등히 높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용도 조사

PC와 모바일 키워드별
검색량 비교

PC와 모바일 키워드별 검색량 비교

모바일 평균 검색량 = PC검색량 X 3배!!

모바일 검색 첫화면, 그 효과는?

스마트폰 검색시 1페이지에서 소비자들은 90%이상 결정을 합니다.
상업적인 홍보보다는 직접 경험 또는 간접경험을 통해 소비자는 신뢰를 하게 됩니다.

검색결과 페이지 넘김량 비교

시간적/공간적 제약 없음!

집, 지하철, 여행, 커피숍..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검색합니다.

스마트폰 사용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