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n STORY

제목 케이티온 1박2일 상반기 워크샵! [KTon STORY]
작성자 관리자



봄바람 휘날리며 ♪
흩날리는 벚꽃잎이 ♬

따듯한 봄날, 만끽하고 계신가요?
저희 케이티온은 지난 주
금요일, 토요일
1박2일 워크샵을 다녀왔답니다^0^
맛의 고장, 멋의 고장 전주로요!

케이티온 상반기 워크샵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보겠습니닷♥

금요일 오전 10시
케이티온 대전 본사 사옥에서
차를 타고 전주로 슝슝~!!

이번 워크샵은
팀끼리 차량을 타고 이동했어요!
대전-전주 거리가 멀지 않아서
멀미로 고생하는 직원없이
안전하게, 전주에 도착했답니당





첫번째 일정
♥전주 완산공원♥


날씨 정말 좋았죠!
기온이 28도까지 올랐는데
비가 안와서 정말 다행이였어요ㅎㅎ
전주 완산공원 가보셨나요~??

'겹벚꽃' 이라는 벚꽃이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올해는 고온현상 때문에
벚꽃이 우리 곁을 빨리 떠나서
아쉬웠는데, 벚꽃보다 더 예쁜 겹벚꽃
시즌에 맞춰와서 너무 좋았어요^^

겹벚꽃 구경 함께 꼬우꼬우?





짜잔! 이 꽃이 겹벚꽃이예요!
너무 너무 너무 예쁘죠♥

날씨가 맑아서
사진이 다 예쁨! 예쁨! 이네요ㅎㅎ
겹벚꽃 처음 보는데 풍성함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평일 오전에 갔는데도
겹벚꽃 보러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겹벚꽃 터널 넘 멋지죠? 삼삼오오
모여 사진도 한장 찍었어요!!

전주 완산공원에서
겹벚꽃보며 제대로 힐링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ㅋㅋㅋ
점심은 미리 예약해둔
전주한옥마을 '꽃담집'에서 먹었어요!





떡갈비 정식으로 22인 주문!





맛의 고장인 전주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떡갈비♡.♡

치즈와 함께 싸먹는 떨갈비
현실은 치즈는 한입에 다 먹기ㅋㅋㅋ
너무나 맛있었어요!!
전주 꽃담집 맛집으로 추천 꾹이요!





두번째 일정
♥한복체험♥


전주하면 한복체험이 빠질 수 없죠?
한복체험도 미리 예약해두었어요!
점심식사 후 한옥마을 중심에 위치한
'비빔한복'으로 렛츠 고고고





W! O! W!
색깔별로 한복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한복 + 헤어장식까지
아름답게 장식한 케이티온 미녀들
궁금하시죠?





아름다운 자태의
주인공들은 누구일까요?
다들 너무 곱네요♥





한복 곱게 차려입고
단체사진 찰칵!





요런 컨셉도 예쁘죵!
한복입고 뒷모습으로 찍으니까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과 배경이 너무 잘어울려요!
케이티온 미녀들 예뿜뿜♥





날이 너무 너워서
팀을 나눠 티타임도 가졌어요!
전주가서 먹방이 빠지면 아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잠시 함께 한 뽀글이!!
뽀글이가 누구냐구요?!
직원이 키우는 멍멍이예요♡
가족분들이 같은날 전주로 여행을 오셔서
뽀글이가 인사하러 들렸답니다ㅎㅎㅎ
너무 귀엽죵? >.< 뽀글뽀글

STOP!
여기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거 같아요!
바로 대표님, 부장님, 지사장님들의
행방을요ㅋㅋㅋㅋㅋㅋㅋ





카톡으로 날라온 사진 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카페에서
두시간동안 커피 두잔씩 마시면서
저희를 기다리고 계셨어요!!

한복은 절대!! 네버!!
안입으시겠다고 하셔서 ㅠㅠ 엉엉





PM 03:30
세번째 일정을 향해 GO!
저희의 발걸음은 어디로
향하고 있었게요~~

바로!





세번째 일정
♥공예체험♥





예담공예에서는
한지인형, 거울, 팔찌, 필통 등등
다양한 공예 체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화합을 상징하는 '청사초롱'
등불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공예체험도 미리
예약을 해뒀더니 선생님께서
인원수에 맞게 준비를 해주셨어요!





짠! 바로 완성본이예요ㅋㅋㅋ
풀칠 해가며 만들어서
만드는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선생님께서 불을 끄면
더 예쁘다며 불도 꺼주셨어요+.+
초롱초롱 너무 예쁘죵?!

한지로 예쁜 공예도 하고
구경할 것도 많으니까
전주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중간 중간 행운권 추첨도 해주셔서
직원들도 넘 좋아했어요^^





공예체험을 마치고
숙소로 총총총

저희가 1박2일 있을 곳은
전주 한옥숙박으로 유명한곳!
'꽃무릇'이란 숙소예요♥





한옥 분위기 넘 좋죠?
각자 짐 풀고 휴식타임





대표님과 과장님, 지사장님들은
벌써.. 많이 지쳐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지니까
한옥에 조명이 쫙! 들어오더라구요!
한옥숙박체험을 원하시다면
꽃무릇 강추강추요>.< 넘 예뽀용





본격적으로
바베큐 파티 준비 꼬우!





꽃무릇 사장님께서
바베큐 불 준비를 해주셨답니다!
(미리 바베큐 신청을 하셔야 해용)




둠칫~ ♪ 둠칫~ ♬
두둠칫!

센스만점
광주지사장님께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해오셔서
신나는 분위기에서 시작했어요!

케이티온 바베큐 파티 현장
고고 해볼까요?






부장님과 천안지사장님
원주지사장님의
사랑을 가득 가득 담은
















목살 고기가
노릇 노릇 잘구워지고 있어요~

먹기 좋게 잘라주시는 쎈쑤!!



꺄아~~~
새우구이에 고기까지
정말 푸짐하죠?





정말 최고 맛있었어요!
목살, 새우, 소세지 숯불에 구워
먹으니 완전 꿀맛 하트 하트

소주에 맥주에 소맥까지
신나게 마시고
불타는 금요일 밤을 시작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진 찍고 있으니
광주지사장님께서는 쁘이 V.V
대표님께서는 반갑게 손을 흔드시며
인사해 주셨어요!

자리가 좁았지만 다들
맛있게 냠냠냠





대전본사, 광주지사
신입사원 소개 후
대표님께서 건배 제의를 해주셨어요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치얼쓰!





그렇게 밤은 점점 더 깊어져갔고
바베큐 파티를 마무리했어요!

끝이냐구요?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로 락볼링장 고고!





전직원이 다간건 아니구요,
가고 싶은 직원들만 다녀왔어요!
락볼링장 분위가 짱이죠>.<

신나는 노래와 맥주도 팔아서
넘 흥이나는 볼링장이예요!

승패를 떠나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 취침 준비!
낮에 만든 청사초롱
밤에 키니 분위기 있고 넘 예뻐요









금토로 다녀온 워크샵이라
조금 피곤했지만 너무 즐거웠어요!
워크샵을 준비해주신 팀장님들과
놀러갈 수 있게 해주신 대표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워크샵을 보내고 왔어요!
에너지 충전 100% 하고 온 만큼 남은
상반기도 다함께 화이팅해요♥


조회수 3830